롯데카드 공공임대주택 전세대출, 입주 보증금 대출 알아보시죠.

롯데카드에서는 일상생활과 사업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할부금융 상품, 사업을 위한 차를 구매하기 위한 할부금융, 보금자리 마련을 위한 금융 상품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롯데카드 공공임대 전세대출의 신청자격 및 대출한도, 대출금리 및 필요서류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 공공임대 전세대출 신청자격



롯데카드 공공임대 전세대출은 무주택자를 대상으로 생활안정자금 및 공공임대주택 임대보증금을 지원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LS, SH, 지방도시공사, 공무원연금공단의 공공임대주택에서 거주하는 분 또는 입주 예정인 분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공공임대 전세대출 관련 상품은 롯데카드 외 1금융 은행권 상품과 정부지원 상품도 있으니 먼저 1금융 은행 대출 및 정부지원 전세대출을 알아본 이후 2금융권 대출 상품을 알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롯데카드 공공임대 전세대출 조건안내

 


롯데카드 공공임대 전세대출은 임차보증금의 용도로 최소 3천만원에서 최대 5억원 한도범위 내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입주하는 공공임대 주택의 보증금에 따라 한도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공공임대 전세대출의 금리는 연 3.85%에서 연 5.0%로 적용될 수 있으며,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대출금액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롯데카드 공공임대 전세대출은 정부지원 전세자금대출에 비해 이율이 높은 편입니다. 정부지원 전세대출을 이용할 자격이 된다면 정부지원 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금융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롯데카드 공공임대 전세대출 참고사항

 


롯데카드 공공임대 전세대출은 취급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으며, 중도상환수수료는 상환금액의 1%로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27개월로 설정될 수 있으며, 공공임대 계약만료기간 내에서 책정됩니다.

 

롯데카드 공공임대 전세대출을 신청하려면 임대계약사실확인원, 임대차 계약서 사본, 금융상품신청서 및 대출거래약정서 등이 필요하니 참고바라며, 자세한 구비서류 및 신청방법은 롯데카드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롯데카드 공공임대 전세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의 상황에 유리한 전세자금대출은 어떤 것들이 있는 지 충분히 알아본 후 신중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