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주거래 직장인대출 한도, 상환방법, 제세공과금 자동이체 알아보시죠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여전히 지속되고 있음에 따라 생활환경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사회적거리두기의 영향으로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 소비, 직장인들의 재택근무 등 금융회사에서도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발맟추어 코로나 이후 시대를 대응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데요. 이런 추세에 따라서 디지털 인재 영입과 지점영업외에도 모바일을 통한 영업활동도 점점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전과 다른게 은행에서도 온라인을 이용하는 비대면 상품을 많이 내놓고 있는데, 특히 바쁜 직장인들을 고객 대상으로 판매되는 전용 상품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주거래은행으로 으로 우리은행을 이용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신용대출 상품, 우리 주거래 직장인대출상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주거래 직장인대출]

우리주거래 직장인대출 상품은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으로 일반기업, 지정 우량기업 재직자 모두를 위한 대출 상품으로 영업점 방문을 하지 않아도 인터넷을 이용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대상(자격)

▶ 직장인 급여소득자를 대상으로 하는 우리은행 비대면채널(인터넷뱅킹) 가입되어 있어야 하면 아래 조건을 충족하는직장인(내국인 거주자)이어야 합니다.

- 국민연금 직장가입자로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 국민연금 동일사업장 12개월 이상 납부하고 있어야 합니다.

- 국세청(홈택스)소득금액 확인 (홈택스 회원가입 필수)되어야 합니다.

 

▶ 연소득이 3천만원 이상인 고객 또는 연소득 2천만원 이상이며 주거래요건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 개인신용평점 기준 당행 CB 4(+)구간 이하 고객 또는 연소득대비 부채비율 500% 초과자 제외되니 유의하세요.
※ 당행 CB구간의 세부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주거래 요건 : 매월 10일에 전월실적 기준판정하게 됩니다.

- 우리은행 급여이체 중

- 통신비/공과금 3건 이상 또는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가 되어야 합니다.

- 우리은행 결제계좌에서 우리카드(신용) 정상결제되어야 합니다.

대출한도, 금리

▶ 대출한도금액은

개인별 최대 2억원(지정업체별 승인한도 범위내)내에서 가능합니다.

* 개인의 신용 및 부채 상태에 따라 차등 적용, 신용대출, 타금융기관 대출, 현금서비스 등은 한도차감되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 대출금리 
대출금액 : 5천만원 / 기간 : 12개월 / 상환방식 : 만기일시상환 / 은행내부 신용등급 : 1등급기준 아래와 같습니다.

기준금리 : 기간별 고정금리, 3개월 KORIBOR 금리

가산금리 : 본 상품은 CSS PRICING 시스템에 의해 산출되며, 고객님의 소득, 신용도, 대출금액, 거래실적 등에 따라 취급시점별로 일부 다르게 산출됩니다.

 

상품 우대금리 : 최대 연 0.3%까지 혜택이 제공됩니다.

- 우리은행 계좌로 급여이체 : 연 0.1%

- 주거래 재직 : 연 0.1%

- 선정기업 재직 : 연 0.2%

대출상환방법 및 대출기간

- 만기일시상환 및 통장식상환 : 대출금만기일에 전액상환

-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 매달 원(리)금을 분할하여 상환

대출서류

- 비대면 취급시 국민연금/건강보험/국세청 홈택스를 통해 재직 및 소득정보 확인

거래제한

▶ 금융기관 연체대출 보유, 신용정보등재자 등의 경우 내부 심사기준에 의해 취급불가하니 유의하세요.
▶ 대출신청 단계에서 휴대폰을 통해 본인인증을 실시하며, 본인명의 휴대폰이 아닌 경우 비대면 취급불가합니다.

▶ 비대면대출은 내국인 거주자에 한하여 신청가능하며 외국인 비거주자 신청불가합니다.

▶ 국민연금공단 및 국세청 홈택스사이트에 등록된 재직 및 소득관련 정보에 회사가 2개 이상인 경우 대출취급 불가합니다.

유의사항

우리은행 심사기준, 신용도, 거래실적, 상품별 취급조건 등에 따라 대출가능여부, 대출금액, 대출금리 등 결정합니다.

단시일내에 타금융기관 대출신청(한도조회 포함) 횟수가 과다할 경우, 승인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간 연장시 거래실적, 개인신용평점, 개인신상(이직 및 퇴사, 소득 등) 변동 등에 따라 대출금리가 변동되거나, 대출금의 일부/전액을 상환해야 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은행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가까운 영업점, 고객센터(1588-5000, 1599-50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직장인 신용대출 관련 글

☞ KB국민은행 급여이체 신용대출 한도, 이자, 상환수수료

☞ KB국민은행 에이스(ACE)전문직 무보증대출 대상, 한도, 금리

☞ KB국민은행 직장인 든든 신용대출(공무원/교직원)대상, 한도, 금리

☞ KB국민은행 Star 직장인 신용대출(마이너스통장) 대상, 한도, 금리

☞ 신한은행 쏠 마이너스통장 (SOL) 직장인 대출 한도, 이자, 상환방법

☞ NH농축협 직장인 마이너스 신용대출(통장) 한도, 금리

☞ 우리은행 우리신세대플러스론 직장인신용 대출 자격, 한도, 금리, 중도상환

☞ 우리은행 우리 WON하는 마이너스 통장 직장인대출 조건, 한도

☞ NH농협은행 직장인 대환대출 NH로 바꿈대출 자격, 한도, 금리, 유의사항

☞ NH농축협 직장인 마이너스 신용대출(통장) 한도, 금리

☞ 100만원 부터 가능한 NH농협 비대면 직장인 스마트 신용대출 대상, 한도, 상환기간, 제출서류 확인

☞ NH농협 신나는 직장인(공무원,교직원,공기업)신용대출 한도, 금리

☞ NH농협 NH튼튼직장인대출 대상, 한도, 금리, 상환방법, 유의사항

☞ NH농협 콕콕비상금신용대출, 직장인 스마트론

☞ IBK기업은행 직장인 마이너스 통장 한도, 금리, 상환방법, 유의사항

 

여기까지 우리은행 우리주거래 직장인대출(인터넷뱅킹) 자격, 한도, 금리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