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주부, 프리랜서, 직장인 대출, 즉시대출 자격, 한도, 금리 알아보시죠.

우리가 살아가다보면 갑자기 목돈이나 긴급자금이 필요할 경우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이럴 때는 부모나 형제 지인들에게 자금을 융통하기도 하고 가까운 금융기관을 찾게 됩니다. 보통 직장인이라면 안정적인 소득을 증빙하기 쉬워서 은행에서 대출받기가 쉽지만, 주부들의 경우 소득 증빙이 어려운 취약자로 분류되어 직장인이나 사업자처럼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없는데요.

시중 여러은행에서는 직업이나 직종별로 세분화하여 다양한 신용대출 상품들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카드사에서도 직업별로 가능한 대출상품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신한은행에서도 주부나 프리랜서, 직장인들을 위한 가계안정자금이나 긴급필요자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신한카드 주부, 프리랜서, 직장인들을 위한 대출 상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카드 즉시 대출

신한카드 즉시대출은 신한 체크카드를 보유하고 있거나 또는 신한카드를 이용하지 않는 분들을 위한 비회원 전용대출로 비대면 대출상품입니다.

대출대상, 한도, 대출이자, 상환방법, 이용절차

▶ 대출대상 : 신한 체크카드 보유 또는 비회원 전용대출

 

▶ 대출한도 : 50만원 ~ 5,000만원

 

▶ 대출기간 : 2 ~ 36개월

 

▶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상환 거치 + 원리금균등상환 (일부고객에 한함)

 

▶ 대출이자율 : 연 4.75% ~ 19.9%

 

▶ 연체이자율 : 약정금리 + 3% 법정최고금리(24%)이내에서 적용

 

▶ 신청경로 : 신한카드 홈페이지 [PC/모바일], 신한카드 앱, 신한페이판[앱카드], ARS(1544-0887)

 

▶ 이용절차

신한카드 직장인 대출

직장인 대출은 직장건강보험을 납부중인 직장인을 대상으로 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하는 대출상품입니다.

대출대상, 한도, 대출이자, 상환방법, 이용절차

▶ 대출대상 : 재직 3개월 이상 직장건강보험 가입자 월소득 126만원 이상

 

▶ 대출한도 : 50만원 ~ 5,000만원

 

▶ 대출기간 : 2~ 48개월

 

▶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상환 거치 + 원리금균등상환(일부 고객에 한함)

 

▶ 대출이자율 : 연 4.75% ~ 19.9%

 

▶ 연체이자율 : 약정금리 + 3% 법정최고금리 (24%)이내에서 적용

 

▶ 필요서류 

  •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 앱에서 공인인증 신청시 무서류 대출 가능

▶ 신청경로 : 신한카드 홈페이지 [PC/모바일], 신한카드 앱, 신한페이판[앱카드], ARS(1544-0887)

 

▶ 이용절차

유의사항

- 대출이자율은 고객님의 신용평점 등에 의해 차등적용되며, 정해진 기일에 상환하지 못한 경우 연체이자율이 부과되며 신용평점 하락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24시간 365일 대출금 즉시 지급이 가능하며, 본인확인 검증 실패(신분증 정보 오류 입력 등), 자동 소득확인 실패등의 경우는 영업시간(9시~18시) 상담원 통화 후 대출금 지급이 가능합니다.

 

- 한도조회는 신용평점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나, 대출실행 후에는 고객님의 신용상태에 따라 신용평점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해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확인을 실시하고 있으니 사전에 준비하시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1544-70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신한카드 즉시대출, 직장인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