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올인원신용대출, 장기마이너스론

코로나19바이러스가 장기화로 고용환경이 불안해져 있는데요. 이런 상황속에서 배달 앱 등을 통한 새로운 부업이 생겨나 직장인이나 자영업자들 사이에서 N잡러(두종류 이상 직업을 가짐)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현재 근로시간이 짧아 지금보다 더 일을 하고 싶어 하는 추가 취업 수요자가 100만명을 돌파하고 있는데요.

 

경영환경이 어려움에 봉착한 많은 기업들이 노동시간을 줄이고, 이에 따라 노동자들은 일할 기회를 찾아 줄어든 소득을 메우기 위해 속속 플랫폼 노동시장에 흡수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근무시간이 줄어들면서 월세나 식비, 교통비, 생활비, 학원비 등 고정지출을 메우기 위해 배달이나 대리운전 등 본업과 부업을 병행하고 있는 분들이 증가하는 가운데, 경제전문가들은 계속되는 경기악화와 재택근무, 유연근무제 등의 도입으로 고용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면서 투잡 트렌드는 빠른 속도로 증가할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자금난으로 힘든 시간을 겪고 있어서  시중 금융기관에서는 긴급자금이나 생활안정자금이 필요한 분들에게 대출자금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우리카드사에서도 자금난으로 힘든 분들을 대상으로 당사 카드가 없어도 영업점 방문없이 신용만으로 가능한 대출상품을 지원중입니다.

 

이번포스팅에서는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신용대출) 상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카드 올인원 신용대출

 

올인원 신용대출은 우리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영업점 방문없이 신용만으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대상, 대출한도

 

 

 

▶ 대출대상 - 만 25세 이상 개인/ 내국인이 해당됩니다.

 

▶ 대출한도 - 300만원 ~ 5,000만원입니다.

 

▶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 대출기간 : 6, 12, 18, 24, 36개월 ( 단, 36개월 이용은 당사 내부 기준에 의해 가능한 분들에게만 제공됩니다.)
  •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 거치후원리금균등분할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만기일시상환방식은 고객님의 신용도에 따라 차등 적용

- 거치 최장 6개월

 

※ 상환방법 안내

- 만기일시상환(12개월) : 약정기간 동안 이자만 납입하고, 만기시점에 일시 상환 또는 대출기간을 연장하는 방식입니다.

- 거치후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최대 36개월) : 거치기간 동안 이자만 납입하고 남은 기간 동안 원리금(원금+이자)을 매월 동일하게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최대 36개월) : 원리금(원금+이자)을 분할 상환 개월수로 나누어 매월 동일한 금액을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대출금리, 중도상환수수료, 연체이자율

 

 

 

▶ 대출금리 - 연 4.7% ~ 연 19.7%

 

▶ 중도상환/취급수수료 : 없음

 

▶ 연체이자율

- 정상이자율 + 최대 3% (법정 최고금리(20%) 이내

 

신용등급, 신용점수 관련 글

└  신용등급 무료조회
└  신용등급 올리는 법
└  신용등급대신 신용점수 관리, 무료조회
└  2021년 신용등급 사라지고 내년부터 신용점수제로 전환

 

이용방법

 

※ 거래 제한시간 : 매일 23:40 ~ 00:30 (매월 둘째 주 일요일 02:00 ~ 06:00)

보이스피싱 예방안내

 

 

 

아래의 직원 사칭전화를 받은 경우 전화 금융사기일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 금융기관 직원 사칭

  • 저금리 대출이 가능하다는 전화
  • 저금리 정부지원대출(대환대출)이 가능하다는 전화
  • 고금리 대출을 받아 즉시 상환을 유도하는 전화

▶ 수사기관 직원 사칭

  • 검찰청에서 사기범죄 공모 여부를 조사한다는 전화
  • 피해 예방을 위한 안전계좌 이체를 요구하는 전화
  • 금융감독원 직원에게 현금 전달을 요구하는 전화
  • 허위 승인문자를 받았거나 어플 설치를 유도하는 전화

사칭 전화를 받았다면 경찰청(112) 또는 금융감독원(1332)으로 즉시 신고해야 하겠습니다.

 

유의사항

  • 대출취급이 부적정한 경우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신용점수 등에 따라 금리가 차등 적용되며, 대출원금과 이자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하셔야 합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88-9955, 1599-995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장기,단기신용카드대출, 리볼빙 글

 

 

 

☞ NH농협카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 신한카드 장기카드 스피드론 마이너스
☞ 현대카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 롯데카드 장기카드대출(카드론)
☞ 하나카드 장기카드대출(카드론)
☞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신용대출) 
☞ KB국민카드 KB국민 신용대출
☞ KB국민카드 현금서비스,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 현대카드 최소비용 리볼빙 결제 이월
☞ KB국민카드 장기카드대출(카드론)
☞ 신한카드 주부, 프리랜서, 직장인 대출
☞ IBK기업은행 i-ONE장기카드 대출
☞삼성카드 단기카드대출 현금서비스
☞우리카드 장기카드대출(카드론)-우리스피드론
☞BNK 경남은행 장기카드대출(카드론), 현금서비스

지금까지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신용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소득이 줄어든 자영업자와 임금근로자들이 투잡을 통해서 떨어진 소득을 만회하고 있다고 하는 소식이 뉴스를 통해서 많이 접하게 되는데요. 통계청 데이터 분석결과 작년 12월 취업자 중 주업 외에 부업을 하고 있는 사람이 40만7천여명으로 나타난다고 합니다. 이들 중에는 임금근로자가 28만4천명, 비임금근로자가 12만3천명으로 구성되고 있습니다. 비임금근로자들 중에는 고용원 없는 자영업자가 9만7천명, 고용원이 있는 자영업자가 1만2천명으로 자영업자 10만9천명이 부업에 종사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직장인들의 경우에도 코로나19로 소득이 줄면서 투잡, 쓰리잡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는데, 고정지출을 메우기 위해서 야간배달, 대리운전 등 부업을 병행하면서 소득을 메우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경제전문가들은 경기악화와 함께 일자리에 대한 불안감이 겹치면서 투잡, 쓰리잡 트렌드가 더 빠른 속도로 증가할 것이고 이야기 하고 있는데요.

 

 

이와같이 자금난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분들이 늘어나어 남에 따라 시중 여러 금융기관에서는 직종별로 다양한 대출상품을 지원중이며, 우리카드에서도 카드 사용고객이 긴급자금이나 생활안정자금을 필요로 할 때 복잡한 심사과정을 거치지 않고 쉽고 빠르게 대출이 가능한 장기카드대출 상품을 운영 중입니다. 긴급자금 필요시 제1금융권에서 대출이 어려울 때 하나의 대안이 될 수 있으므로 조건 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번포스팅에서는 우리카드 장기카드대출 자격, 한도, 대출금리, 상환방법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카드 장기카드대출 우리스피드론

우리마이너스론은  필요시 신청하여 사용하고 사용한 만큼 이자를 지불하게 되는 은행 마이너스통장과 유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대상, 대출한도, 금리, 연체이자율

 

 

▶ 대출대상

  • 우리카드 회원이면서 우리마이너스론(장기카드대출) 대상자로 인정받는 분이 대출 대상에 해당됩니다.
  •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이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우리마이너스론(장기카드대출) 이용이 불가하니 참고하세요.

▶ 대출한도(이용가능금액)

- 최저 300만원에서 최고 5,000만원 이내 대출한도가 책정됩니다.

- 신용도와 상품별 신용정책에 따라서 차등 한도가 부여됩니다.

 

▶ 대출금리(이자율) - 최저 연 4.0% ~ 최고 연 10.0% (신용점수 등에 따라 금리가 차등 적용되니 참고하세요. )

 

▶ 연체이자율 : 회원별/ 이용상품별 정상이자율 + 최대 3% (법정 최고 금리 20% 이내)

신용등급, 신용점수 관련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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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출약정기간, 상환방법, 이용방법

 

 

▶ 대출약정기간 : 12개월

 

▶ 상환방법 

  • 마이너스한도대출로 약정기간 내 인출과 상환을 자유롭게 하고, 만기 대금 결제일에 대출원금을 상환합니다.
  • 이자 및 수수료는 매월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보이스피싱 예방안내 , 유의사항

▶ 아래 전화를 받는 경우 전화금융사기일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금융기관 직원 사칭

  • 저금리 대출이 가능하다는 전화
  • 저금리 정부지원대출(대환대출)이 가능하다는 전화
  • 고금리 대출을 받아 즉시 상환을 유도하는 전화

 

 

수사기관 직원 사칭

  • 검찰청에서 사기범죄 공모 여부를 조사한다는 전화
  • 피해 예방을 위한 안전계좌 이체를 요구하는 전화
  • 금융감독원 직원에게 현금 전달을 요구하는 전화
  • 허위 승인문자를 받았거나 어플 설치를 유도하는 전화

- 이러한 사칭 전화를 받았다면 경찰청(112) 또는 금융감독원(1332)으로 즉시 신고하세요.
※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및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해, 당사 장기카드대출 최초 이용 고객이고 당일 누적 300만원 이상 이용 시 , 신청 후 2시간 30분 지연 입금됩니다. (단, 22:30 ~ 00:50 거래 불가)

 

▶ 유의사항

  • 대출취급이 부적정한 경우(연체금 보유, 낮은 신용점수 등)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중도상환수수료 및 취급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 신용점수 등에 따라 금리가 차등 적용됩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우리카드 고객센터 : 1588-9955,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장기,단기신용카드대출, 리볼빙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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