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당일대출 가능한곳, 무직자 비상금 모바일 신용대출

최근에는 소액이 필요한 경우 은행이나 금융권 영업점에 방문하기 보다는 인터넷 또는 모바일을 이용하여 빠른 대출 신청이 가능한데요. 많은 곳에서 공인인증서 등을 이용하여 대출 심사가 가능하며, 뿐만 아니라 당일 대출이 진행되는데요. 

 

신용카드의 카드론 또는 현금서비스의 경우 신청 후 바로 즉시 출금이 가능하지만, 이러한 서비스는 장기적으로는 신용점수의 하락의 원인이 되므로 장기적으로 금융권에서 활동에서 제약사항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카드대출외 은행에서 신청가능한 당일대출 상품을 확인해보려고 하는데요.

당일대출 상품은 보통 소액대출을 말 하는데 오후3시 전에는 신청하여 은행 영업 전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몇천만원 이상의 신용대출은 오전에 신청해야 오후에 대출 승인 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24시간 당일대출 가능한곳, 무직자 비상금 대출 상품에 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신용대출

 

최근 은행에서는 모바일뱅크 운영을 확대하고 있는데, 모바앱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한은행의 쏠(SOL), 우리은행 위비, KB국민은행은 리브 등 모바일을 이용하여 대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모바일 뱅킹은 대출 신청, 심사까지 쉽고, 빠르게 진행되며 대출실행에 이르기까지 많이 시간이 걸리지 않은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다만, 대출 신청의 경우 24시간 가능하지만 대출금 지급은 은행 업무시간에만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1금융권이 아닌 저축은행, 캐피탈에서도 인터넷을 소액대출을 신청하는 경우 당일대출이 가능한 곳도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은 저 금리로 대출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의 비상금대출은 직업, 소득과 무관하게 신용등급 1등급~8등급이내인 경우 이용가능, 만19세이상, 연체,부도 등 사실이 없는경우, 연체대출금이 없는 분, 금융사기 관련 기록이 없는 분이 가능하며,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해야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 대출한도 : 50~300만원까지

- 대출종류 : 마이너스 통장대출

- 대출기간 : 1년 ※ 대출 만기 전 연장 신청이 필요하며, 심사결과에 따라 1년 단위로 연장가능합니다.

-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 대출금리 : 연 3.994~14.524%

- 거절사유

  • 금융기관 연체대출금 보유자, 신용도판단정보등록 고객 등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은행 내부 심사 기준에 의하여 대출신청이 불가능합니다.
  • 금융사기 등 신고 등록 계좌 보유 고객이나 대출한도 연결계좌에 입금 또는 지급정지 등록 등 거래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사이다뱅크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소득증빙없이 무서류 자동심사로 최대500만원까지 24시간 365일 자동송금까지 실행가능한 간편대출상품입니다.

가입대상으로는 직업, 소득 관계없이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 총족하고, 만20세 이상 내국인이어야 하며, 신용평점 361점 이상(NICE신용정보기준)이어야 합니다

- 대출한도 : 최대500만원까지

- 대출종류 : 신용대출

- 대출기간 : 12개월~36개월

- 상환방법:  원리금분할상환방식

- 대출금리 : 연 6.9~16.5%(고정금리)

삼성생명

삼성생명보험계약대출은 내보험 계약으로 이용가능한 대출상품으로 필요할때 바로바로이용할 수 있고, 수수료가 없으며, PC,모바일, 전환, ATM 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대상은 삼성생명 보험계약자가 해당되는데요. 단, 순수 보장형 상품 등의 경우에는 대출이 불가하니 참고하세요.

- 대출한도 : 해지(해약)환급금의 50~95%(주계약기준)

- 대출기간 : 보험계약만기일까지(종신연금은 연금개시전까지)

- 상환방법:  대출기간내 자유롭게 상환가능

- 대출금리 : 연 2.3~9.9%

 

현대캐피탈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CHANCE는 365일, 24시간 인터넷으로 안전하게 대출신청이 가능하며, 한도조회를 하여도 개인신용평점 영향을 전혀 주지 않습니다.

대출대상

- 직장인 재직기간3개월이상, 공무원, 우량기업(1만개), 정부투자기관, 교육기관 재직자가 대상에 해당되며, 신용우수고객 우대 금리 제공하고 있습니다.

 

- 사업자의 경우 사업기간이 1년 이상이어야 합니다.(택시, 운송, 농·축산업, 제조업, 요식업 등 ※ 사업자등록번호 필수)

 

- 부동산 소유자는 본인 명의의 아파트, 주상복합, 빌라, 오피스텔 소유 하는 있어야 합니다. ( ※ 부동산 소유기간 3개월 이상 필요, 연 소득이 없어도 신청 가능합니다.)

- 대출한도 : 최고 5,000만원

- 대출기간 : 최장 48개월 원리금 균등상환 또는 거치 후 원리금 균등상환

- 수수료 :  취급수수료 없음, 중도상환 수수료 0원

- 대출금리 : 연 4.9~19.5%

 

무직자 비상금, 24시간 대출 관련글

└  신용등급 7등급 비대면 소액대출
└  무직자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가능한곳
└  MG새마을금고 무직자 신용대출 
└  KB국민은행 무직자 신용대출 한도
└  하나은행 핀크(Finnq) 생활비대출 
└ 24시간 당일대출 무직자 비상금 대출
└  주부론 대출 쉽게 받는 곳
└  SBI 무직자대출 스피드론, OK저축은행 소액대출 
└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  핀크 비상금 대출(마이너스통장) 
└  당일 20세 무직자 소액대출 
└  신용평점 350점 무직자 소액대출

여기까지 24시간 당일대출 가능한곳, 무직자 비상금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