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새마을금고 무직자 신용대출 상품, 한도, 금리, 상환방법?

제2금융권은행인 MG새마을금고는 오랫동안 함께한 1금융권 은행으로 생각될 만큼 친숙하게 접근하고 있는 은행 중 하나인데요.

 

새마을금고 대출상품중에서 무직자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오늘 확인해볼 상품은 급한 상황에서 돈이 필요한 데 당장 소득 증빙등의 자료제출이 힘들 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모바일로 비대면 신청가능합니다.

 

새마을금고 대출 상품들 중에서 무직자 상태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에 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G새마을금고 무직자 대출 상품-일일상환대출

일일상환대출은 목돈으로 대출을 받고 매일 조금씩 원리금을 갚는 상품으로 보통의 대출상품은 목돈을 대출하고 월별 원리금 상환하는 방식이지만 이 상품은 일수대출 개념으로 매일 상환하게 되며, 신용대출상품에 해당됩니다.

대출대상, 한도

▶ 대출신청대상은 급하게 돈이 필요한 모든 분이 대출가능하며, 대출한도는 5천만원 한도내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 기간

▶ 대출금리는 개인별 신용도를 감안하여 금리가 결정되며, 대출기간은 30일 이상부터입니다.

대출상환방법, 준비사항

▶ 상환방식은 매일 일정금액의 원리금을 상환합니다.

▶ 신분증 등이 필요합니다.

MG상상뱅크 모바일 비상금 대출

MG상상모바일 비상금대출은 새마을금고 모바일 앱인 MG상상뱅크 앱을 이용하여 대출신청할 수 있는데, 회원 가입 후 대출을 진행할 수 있는데 장점으로는 이체 수수료가 무료이며, 중도 상환해약금이 발생하지 않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출대상, 한도

▶ 대출신청대상은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하며 소득, 재직확인 서류를 직접제출없이 자동으로 제출됩니다. 자격으로는  NICE 신용평점680점 이내인 분들만 신청가능합니다.

 

▶ 대출한도는 최대300만원까지 가능하며, 세부적으로 NICE CB680점이상 100만원 740점이상 200만원, 830점 300만원입니다.

 

 

대출금리, 기간

▶ 대출금리는 최저3.44%대로 적용 NICE 신용평점에 따라서 변경되며, 대출기간은 최대12개월까지 가능하며, 중도상환수수료는 무료입니다.

유의사항

▶ 새마을금고는 개별법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새마을금고별로 상품의 취급여부·조건 등이 일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상품에 대한 정확한 안내는 가까운 새마을금고 또는 거래하시는 새마을금고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금융문의는 1599-9000,1588-8801 공제문의: 1599-9010 보이스피싱 금융사고: 080-890-0201로 하시면 됩니다.

무직자 비상금, 24시간 대출 관련글

 

여기까지 MG새마을금고 무직자 신용대출 상품, 한도, 금리, 상환방법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